•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브라운, 로엠 外

    ◇ 락앤락,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출시락앤락이 아이들의 음용 습관을 적극 반영한 슬라이드 뚜껑 유아용 빨대 물병 2종을 출시했다. 뚜껑과 빨대가 아이가 쉽고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한 구조로 돼 있다. 뚜껑은 가볍게 들어올리

    2021-01-07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 국내 판권 획득

    휠라코리아는 스니커즈 원조로 알려진 미국 브랜드 케즈(Keds)의 한국 판권을 획득,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본격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휠라코리아는 지난해 미국 미시건주 소재 케즈 본사인 ‘울버린 월드와이드’로부터 케즈와 서브 브랜드인 프로 케즈에 대한 한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LF, LG생활건강, 이브자리

    ◇ 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개최LF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이하 내나유)’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LF가 뉴미디어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패션 유튜버가 되고 싶은 도

    2021-01-06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대표 "디지털 코스맥스로 도약 원년"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5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비대면 시무식을 진행했다.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는 이날 온라인으로 중계된 신년사를 통해 "2021년은 초격차를 위해 주춧돌을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디지털 코스맥스로의 대전환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

    2021-01-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비와이엔블랙야크, 라네즈, 에이블씨엔씨 外

    ◇ 잇츠한불,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론칭잇츠한불은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Que Paso)를 론칭했다. 퀘파쏘(Que Paso)는 ‘What’s up’이라는 뜻의 스페인 인사말로,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맨즈 뷰티 브랜드다.퀘파쏘는 브랜드 론칭을

    2021-01-05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축제 '석오기술상' 개최

    한국콜마가 2020년 화제의 기술을 개발한 연구원에게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는 석오기술상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석오기술상은 한국콜마 연구원들의 사기진작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2015년에 제정된 시상 제도로 올해까지 총 33명의 우수 연구원을 배출했다. 수상자는 신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삼성전자, 협업 마케팅… 1월 한달간 혜택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가 1월 한달 간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2021-01-05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CJ올리브영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공식 브랜드관인 ‘올리브영관’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쇼피 내 숍인숍(Shop in shop)의 형태로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자체 화장품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 이를 시작으로 K-뷰티

    2021-01-05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위기 왔을 때 변화 속도 빨라야"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글로벌 사업 확장 △탄탄한 기본기 강화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선제 대응을 2021년 중점 추진사항으로 제시했다.차석용 부회장은 4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세계 경제는 코로나19의 확산과 고강도 봉쇄 조치에 따라 극심한 경제활동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21년 경영방침을 'Winning Together'로 정하며 위기 극복의 의지를 천명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4일 오전 신축년 시무식에서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중심의 초심으로

    2021-01-04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 "'힘써 이루자'로 재도약"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힘써 이루자'의 새로운 경영지표를 선포했다. 이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 △고객중심 △이익창출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설정했다.유학수 대표이사는 4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의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전진해야 하

    2021-01-04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새해 선물도 이왕이면 '친환경·가치 소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연말 연시 모임을 자제하는 대신 새해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이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기능성과 스타일이 뛰어나고, 리사이클링 소재나 윤리적 다운 인증(RDS

    2021-01-01 임소현 기자
  • CJ올리브영 "써보고 구매하세요"… 체험마케팅 강화

    CJ올리브영이 신년을 맞아 고객 체험을 강화한 차별화 마케팅에 나선다.CJ올리브영은 내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

    2020-12-31 임소현 기자
  • 코스맥스그룹, '오너 2세' 이병만·이병주 대표 나란히 사장 승진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의 장·차남인 이병만 코스맥스 대표이사와 이병주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이사가 사장으로 승진했다.코스맥스그룹이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2021년 1월 1일자로 총 33명이다.이번 인사에서 이병만 코스맥스

    2020-12-30 임소현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한국콜마, 무신사 外

    ◇ 애경산업, '본결' 약쑥 큐어 시트 선봬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진정 화장품 ‘약쑥 큐어 시트’를 출시했다.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n

    2020-12-2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