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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ly New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어퓨, 휠라 外
◇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21년 첫 번째 멤버십 세일인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
2021-01-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연 매출 1천억 넘었다… 전년比 76%↑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지난해 최대 실적을 올렸다. 14일 무신사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0년 매출이 2019년 대비 76% 이상 증가해 1100억원을 기록했다. 경기 불황으로 국내외 SPA
2021-01-14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코오롱스포츠, 잇츠한불
◇ "매월 새롭게" 애경산업, 2080 월별 칫솔 선봬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매월 새로운 칫솔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치아관리를 할 수 있는 ‘2080 월별 칫솔’을 출시했다.2080 월별 칫솔은 총 12개의 칫솔로 구성돼 매월 건강하고
2021-01-13 김보라 기자 -
'가습기 살균제' 애경산업 前 대표 등 1심서 무죄
가습기 살균제 사태에 연루돼 재판에 넘겨진 애경산업과 SK케이칼 전직 임원들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가습기살균제 원료와 폐질환 사이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판단했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3부(유영근 부장판사)는 12일 업무상 과실치사 등 혐의로 기
2021-01-12 김보라 기자 -
2020년 화장품 수출 최대… 다시 뛰는 K뷰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지 않은 타격을 받았지만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뷰티 선호도도 올라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2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75억6900만
2021-01-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방한 의류 기부
무신사가 한파와 폭설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고자 2억5000만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기부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무신사가 마련한 물품은 자체 제작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경량 패딩, 플리스 재킷 등 겨울철 체온 보호에 유용
2021-01-12 김보라 기자 -
"벌써 봄?"… 구호플러스, '21년 프리 스프링 컬렉션' 출시
구호플러스가 다채로운 믹스 앤 매치와 레이어링 스타일로 구성된 '21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올 봄,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일상을 맞아 자신만의 안정과 편안함을
2021-01-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AI 전문가 설원희 사장 영입… 디지털사업본부 신설
코스맥스가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최근 디지털사업본부 조직을 신설하고 AI(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및 융합∙산업전문가인 설원희 사장을 영입했다고 12일 밝혔다.설원희 사장은 글로벌 현장에서 AI와 플
2021-01-12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론칭 2년만에 '오늘드림' 서비스 이용 13배 증가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늘드림에게 말해 보이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오늘드림’은 CJ올리브영이 지난 2018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3시간 내 즉시 배송 서비스다.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구매한 상품을 고객 주
2021-01-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CES 2021' 참가… 혁신상 수상작 2건 전시
아모레퍼시픽이 11일부터 14일까지(미국 현지시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및 기술 전시회, CES 2021(Consumer Electronics Show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CES에 참가하는 아모레퍼시픽은 디지털
2021-01-11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미샤 日서 열풍… "쿠션 누적 2천만개 판매"
미샤가 일본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에이블씨엔씨는 미샤 쿠션 파운데이션이 일본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시장에 쿠션 제품을 처음 내놓은 지 5년3개월만 인 지난해 12월 말까지 총 2026만 개가 판매됐다. 출시 이후 매일 1만719개
2021-01-11 김보라 기자 -
네파, 신임 영업총괄에 이석용 상무 선임
네파가 영업총괄로 이석용 상무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이석용 상무는 지난 2011년 상품기획팀장으로 네파에 합류했다. 보레방풍재킷, 포르테다운재킷 등 매년 히트아이템을 발굴했고, 블랙라벨 라인 런칭을 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네파를 아웃도어 시장점유율
2021-01-11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등산화 신제품 ‘야크343’ 필드 테스터 30명 모집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필드 테
2021-01-10 임소현 기자 -
코로나19에도 판 더 커지는 화장품 시장
국내 화장품 시장에 후발주자들이 밀려오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새로운 브랜드들은 저마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기존 브랜드의 틈을 비집고 진입을 시도하는 중이다. 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은 올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
2021-01-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코오롱스포츠, 무신사, LG생활건강 外
◇ 코오롱스포츠, ‘2020 서울영상광고제’ 동상-파이널리스트 수상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0 서울영상광고제에서 동상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에 시작해 18년동안
2021-01-0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