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 취득
CJ올리브영은 글로벌 대표 인증기관인 로이드 인증원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ISO 37301은 2021년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컴플라이언스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기업의 준법 정책과 리스크 관리 활동
2024-12-12 이미현 기자 -
CU, 전북 진안·임실군 5개 마을에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
CU는 전북특별자치도청, 식약처와 손잡고 한 달간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한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3.5톤 트럭 규모의 이동형 편의점이 매주 목요일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임실군 내 5개 마을로 이동해 스낵, 음료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
2024-12-12 이미현 기자 -
[르포] 25년 만에 리브랜딩… 자주, 한국 전통 패턴·컬러로 생동감 넣었다
‘한국 전통 창살, 복주머니, 전통매듭, 모시, 향낭, 숯, 소나무, 감귤’기존 차분한 무채색 위주였던 자주(JAJU)가 한국 자연과 전통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패턴과 함께 시그니처 컬러로 정한 오렌지, 그린, 브릭(갈색 벽돌), 틸블루의 색상이 스며들면서 생동감과 활
2024-12-12 이미현 기자 -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승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25년만에 리브랜딩
“가장 한국적인 요소로 마음을 사로잡는 한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론칭 25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리브랜딩에 나섰다. 자주는 11일 서울 가회동에서 열린 리브랜딩 전시 ‘자주앳홈(J
2024-12-11 이미현 기자 -
아이파크몰, 호주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블루이' 팝업스토어 오픈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연말을 맞아 '블루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블루이(Bluey)’는 호주의 애니메이터 감독 조 브룸 창작, 에미상 다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루도 스튜디오에서 제작 및 2018년
2024-12-11 이미현 기자 -
"사상 최대 실적" 에이피알, 美 블프 아마존 매출 2343% 폭증
에이피알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아마존에서 2300%가 넘는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사상 최대 성과를 냈다고 11일 밝혔다.에이피알은 지난 11월부터 12월 초 사이 진행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프로모션에서 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을 통합해 한화 약 300억원에
2024-12-11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美 타임지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선정
한국콜마는 미국 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2025 세계 최고의 지속가능 성장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타임지는 전 세계 7000만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상위 500개 기업을 발표했으며 한국콜마는 12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콜마는 종합 점수
2024-12-11 이미현 기자 -
[2024 결산] 내수 부진에 해외 택한 패션, K-뷰티로 호황 누린 뷰티 업계
K-뷰티로 시작했다가 K-뷰티로 끝났다고 할 정도로 뷰티 업계는 올 한해 K뷰티 덕분에 호황을 누렸다. 특히 북미 시장 K-뷰티 열풍에 기회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투자하며 사업을 확장한 덕분에 큰 폭의 성장세를 누렸다. 패션업계는 최대 성수기 4분기에 예년보다 따뜻한
2024-12-10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서 Winter 아세페… '역대 최대 규모 세일'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2일까지 2주간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2024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세일 페스타의 콘셉트는 ‘끝없이 펼쳐지는 기적 같은 혜택’ 이다. 아세페 최초로 준비한 54가지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스타벅스 미니
2024-12-09 이미현 기자 -
'더페이스샵·미샤' 1세대 로드숍 브랜드의 화려한 부활
지난 2019년 기점으로 실적 부진에 빠진 1세대 뷰티 로드숍 더페이스샵, 미샤,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등의 브랜드들이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온라인, 숍인숍 등 채널 다변화와 함께 해외 시장 중 북미 시장을 공략하면서 성과를 내고 있다.9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L
2024-12-09 이미현 기자 -
10주년 '올리브영 어워즈', K뷰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
CJ올리브영은 '올리브영 어워즈' 10주년을 맞아 이번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글로벌몰 등에서 '2024 올리브영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1억 건 이상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인기 상품을 선정 및
2024-12-09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폴 스미스' 매장 리뉴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는 지난 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폴 스미스는 명품 패션에 관심이 많고 스트리트 패션을 즐겨 입는 2030 남성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캐주얼 제품
2024-12-09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초당 최대 720개 팔아… 무진장 블프 누적 판매액 3654억원"
무신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무진장 24 겨울 플랙프라이데이'(11월 24일∼12월 4일) 온라인 누적 판매액이 지난해 대비 21% 늘어난 365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4일 자정에 종료한 무진장 겨울 블프는 40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2024-12-09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홈스타 클린마루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원스톱 바닥청소 솔루션 홈스타 ‘클린마루 3종’ 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뽀송한 마룻바닥클리너’, ‘도톰한 3겹 바닥청소패드’, ‘촉촉한 이지클린 스프레이밀대’로 구성된 3종으로 구성된 바닥청소 세트다. 사용 방법은 클리너 용액을 스프레이밀대
2024-12-08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론칭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서울 성수동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맞춤형 립 제품을 제조해 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헤라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적인 피부 색채 연구와 인공지능(AI)
2024-12-06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