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 대형 도넛 3개를 2개 가격에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 선봬
던킨도너츠가 21cm 크기의 대형 도넛 '트위스트킹21'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판매기간은 3월 14일 까지다. 트리플팩은 '통밀 트위스트킹21' 1개와 '인절
2017-03-06 김수경 -
치킨 가격도 오른다… BBQ 인상 소식에 눈치 보는 프랜차이즈 업체 속내는?
지난해 연말부터 줄이어 오르는 장바구니 물가에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대표적인 외식 메뉴인 치킨 가격 오를 조짐을 보이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발발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으로 육계 가격이 오르면서 원재료 가격이 상승한 것은 물
2017-03-06 김수경 -
채선당, 3월부터 최대 3천원 인상… BBQ 등 치킨 값도 줄인상 우려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이 3월 1일부로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채선당은 물가 및 인건비 상승 등의 이유로 약 2년 만에 일부 메뉴의 가격을 최대 3000원 인상했다. 이번 가격 인상으로 '소고기샤브'는 1만원에서 1만1000원, '한우샤브'는
2017-03-02 김수경 -
투썸플레이스, '니트로 콜드브루' 50여개 매장으로 확대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니트로(Nitro, 질소) 콜드브루' 취급 매장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니트로 콜드브루 판매처를 현재 '포스코사거리점' 등 직영점 6 곳에서 50여 매장으로 늘리고 3월부터 순차적으로 전 점포로 확산할
2017-02-28 김수경 -
롯데리아, 중소기업 판로 확대·농가 지원으로 '공유 가치' 창출 나서
롯데리아가 중소 기업 및 지역 특산물 재배 농가 등과 함께 '공유 가치 창출(CSV)'을 통한 상생 경영을 위한 제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폐기물 자원 재순환을 활용해 친환경 퇴비를 제주 농가에 무상 지원하고
2017-02-28 김수경 -
이디야, 자체 개발한 질소 커피 '니트로' 전국 가맹점서 선봬
이디야커피가 차세대 커피라 불리는 니트로(Nitrogen, 질소)커피 '이디야 리얼 니트로(EDIYA Real Nitro)'를 전국 가맹점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은 "니트로 커피는 기존 커피의 관념을 깨는 획기적인 커피
2017-02-27 김수경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국제 공항에 뚜레쥬르 오픈
CJ푸드빌이 한국, 중국에 이어 인도네시아 국제공항에도 매장을 열며 해외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비고와 뚜레쥬르 등 자체 개발한 토종브랜드로 전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포부에 한층 더 가까워진 것이다. CJ푸드빌은 인도네시아 수라바야(Surab
2017-02-27 김수경 -
탐앤탐스, 프랜차이즈 최초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 전 메뉴 도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업계 최초로 오는 3월 1일부터 에스프레소 기반의 커피 전 메뉴에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도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바뀌는 탐앤탐스의 커피는 커피 품질 감정사 '큐 그레이더(Q-Grader)'들로부터 '스페셜
2017-02-27 김수경 -
굽네치킨, 日 진출…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점' 1호점 오픈
오븐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일본 도쿄 신주쿠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본 도쿄 신주쿠 한인타운인 신오쿠보에 위치한 굽네치킨 일본 1호점 '신오쿠보'점은 2030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늑하고 편안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꾸며
2017-02-27 김수경 -
미스터피자,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 선봬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에서 대왕홍새우와 홍게살을 넣은 명품 씨푸드 피자의 결정판 '홍크러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홍크러쉬 피자는 수퍼사이즈의 대왕홍새우, 100% 동해산 홍게살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토핑된 역대급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다. 대
2017-02-23 김수경 -
이디야 스틱 원두커피 '비니스트', 1억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가 1억 스틱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4년 5월 출시한 '비니스트'는 종이컵에 인스턴트커피를 타 마시는 한국인의 커피 음용 습관에 맞춘 1g의 미니 사이즈 포장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당
2017-02-21 김수경 -
쥬씨,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나눔 트럭' 봉사활동 펼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트럭-쥬씨가 간다' 프로그램을 아동 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쥬씨가 간다'는 쥬씨가 직접 제작한 쥬씨 나눔 트럭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딸기와 바나나가
2017-02-21 김수경 -
하남F&B, 청년 인력 양성 토론회 개최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는 하남에프앤비(하남F&B)는 지난 14일 외식ㆍ조리ㆍ식품 관련 학과 전임 교수 20명을 본사에 초청해 '외식기업의 소사장제도와 청년인력 양성 토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장보환 하남에프앤비 대표
2017-02-16 김수경 -
쥬씨, 봄철 성수기 맞아 품질 경영 강화 나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봄철 성수기를 앞두고 엄격한 과일 상태 검수와 위생 관리 점검 항목 세분화 등 품질 경영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쥬씨는 각 매장마다 최적화 된 과일 보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본사 운영팀 인력을 확대하고 매장
2017-02-16 김수경 -
[올어바웃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평균 영업기간 5년7개월… 수명 가장 짧은 업종은 '음료'
국내 프랜차이즈의 평균 영업기간은 5년 7개월로 이 중 수명이 가장 짧은 업종은 '음료'로 나타났다. 15일 공정거래위원회가 공개한 2016년도 가맹사업 정보 현황에 따르면 한식, 분식, 중식, 일식, 서양식, 기타 외국식, 패스트푸드, 치킨, 피자, 제과제빵
2017-02-14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