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작년 영업익 8263억… "전년比 10.7% 증가"
LG유플러스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8263억원으로 전년대비 10.7%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2조2794억원과 5471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대비 각각 7.2%, 11.0% 증가했다.지난해 영업수익(무선수익, 유선수익 등을 합산한 수
2018-02-01 전상현 -
스카이TV, 자체 제작 프로그램 '수출길' 열었다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 스카이티브이가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일본 방송시장에 본격 진출한다.스카이티브이는 일본에서 한류 전문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어드벤쳐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고, 모바일 실시간 방송채널인 'Kchan!한류TV'에 방송 프로그램을
2018-02-01 전상현 -
캐논, 렌즈교환식 카메라 '15년 1위' 감사 이벤트 선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5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결국 No.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1일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캐논은 2017년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금액 기준 53
2018-02-01 윤진우 -
SKT 이동형 ICT 체험관 '티움 모바일 '공주' 찾아가
SK텔레콤이 이동형 ICT 체험관 '티움(T.um) 모바일' 새해 첫 방문지로 '군밤축제'가 열리는 충남 공주를 찾는다고 1일 밝혔다.'티움(T.um) 모바일'은 2월 1일부터 5일간 공주 북중학교를 방문하며, 공주시민뿐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군밤축제를 보기
2018-02-01 전상현 -
롯데하이마트, 600억 규모 '컴퓨터 할인 행사' 선봬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2일부터 26일까지 600억원 규모의 '온라인-오프라인 PC대전'을 진행한다. 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노트북과 데스크톱, 태블릿PC 등 국내외 PC제품과 주변기기들을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460여개 매장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2018-02-01 연찬모 -
KT, 올림픽 기간 매장 방문시 데이터 최대 '1G' 증정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사인 KT가 '평창 금메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먼저 KT는 올림픽 기간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수령한 즉석 응모권으로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데이터
2018-02-01 전상현 -
LGU+, 시각장애가정 'U+우리집AI 스피커' 지원 나서
LG유플러스가 'U+우리집AI'를 시각장애가정 500가구에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지원 대상은 5세~10세 자녀를 둔 시각장애가정으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의 추천 받아 선정됐다.이들 가정에는 'U+우리집AI'와 지니뮤직 음악서비스 24개월 이용권을 지원하며
2018-02-01 전상현 -
LG전자, 중동아프리카 영토확장… 'LG 이노페스트' 열어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와 올해 신제품들을 앞세워 중동아프리카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선다.LG전자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케이프타운국제컨벤션센터에서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를 진행했다고
2018-02-01 연찬모 -
삼성전자, 케냐 '난민캠프'에 친환경 쿡스토브 1만대 전달
삼성전자가 1일 케냐 카쿠마 지역의 난민캠프에 저탄소 친환경 쿡스토브 1만대를 공급한다. 카쿠마 캠프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난민캠프로 약 18만5000명의 난민이 체류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케냐 몸바사 인근 빈민촌에 쿡스토브 1만대를 공급한데
2018-02-01 윤진우 -
에스원, 설 연휴 앞두고 '침입범죄' 방지 특별 근무 나서
에스원이 지난 3년간 설 연휴에 발생한 침입범죄 현황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명절맞이 특별 근무에 돌입한다. 1일 에스원 범죄예방연구소에 따르면, 설 연휴 기간 침입범죄의 일평균 발생건수는 최근 3년간 전체 침입범죄 일평균 보다 75% 높은 것으로 나타났
2018-02-01 전상현 -
SKB,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 선봬
SK브로드밴드가 B tv를 통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인 '스크린골프존'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스크린골프존' 채널은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매장을 보유한 '골프존'의 자회사 '골프존미디어'가 만든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로, 유료방송 서비스에서 선보
2018-02-01 전상현 -
KT스카이라이프, 개인 맞춤형 OTT 서비스 통했다
KT스카이라이프의 개인 맞춤형 TV기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서비스 '텔레비'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다.다른 OTT와는 다르게 선택 채널을 고객 취향에 맞게 필요 만큼만 선택이 가능, 출시 5개월여가 지난 현재 20~30대 1인 가구 대상 가입자 증가세
2018-02-01 전상현 -
'외인-기관' 투자자 등 '그들만의 리그' 벗어나
"삼성전자, '1등' 기업에서 '국민' 기업 방향 전환"
"액면분할은 주주가치 제고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해 실행하지 않고 있다"권오현 삼성전자 부회장은 지난해 3월 열린 주주총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당시 삼성전자 주가는 200만원을 돌파하며 고공행진 이어가던 상태였다. 2015년 8월 103만원까지 떨어졌던 삼성전자
2018-01-31 윤진우 -
[현장] 최대 행사 불구 우울한 KT '5G 홍보관' 개관식
31일 KT는 강릉 올림픽파크서 '평창올림픽 5G 시범서비스 준비완료'를 선언했지만, 주최 측 직원들 얼굴엔 고심이 가득찬 모습이었다.올림픽을 10여일 앞둔 상황에서 '준비완료' 행사를 개최, 어찌보면 회사 잔칫날과 다름없는 날임에도 경찰이 '정치자금법 위반
2018-01-31 전상현 -
오성목 KT 네트워크부문 사장 "5G, 평창에서 경험하라"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이 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KT가 그동안 구축한 5G 네트워크 서비스 구축 내용을 발표했다.31일 KT가 개최한 '평창올림픽 5G 시범서비스 준비완료 기자간담회'에서 오성목 KT 네트워크부문 사장은 '삼성전자, 인텔 등 파트
2018-01-31 전상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