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방송 'Kchan!한류TV' 통해 반려동물 콘텐츠 공급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의 자회사 스카이티브이가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일본 방송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스카이티브이는 일본에서 한류 전문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어드벤쳐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고, 모바일 실시간 방송채널인 'Kchan!한류TV'에 방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Kchan!한류TV!'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 기업 NTT도코모의 'dTV채널'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되는 모바일 전용 실시간 방송채널로, K-POP, 예능, 드라마 등 한류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스카이티브이는 'Kchan!한류TV!'에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에서 제작한 총 24편의 '식빵굽는 고양이' 등을 제공한다.

    오광훈 방송본부장은 "새로운 장르의 방송 프로그램을 일본에 수출하게 되면서 앞으로 스카이티브이의 다양한 콘텐츠 진출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