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시그니처, 新소비층 '밀레니얼' 공략...새 앰버서더 선정

    LG전자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패션 분야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에 선정했다.LG전자는 영상, 사진 등

    2020-09-11 장소희 기자
  • '폼팩터 혁신' 韓 스마트폰... 화웨이 빈자리 집중 겨냥

    하반기에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더 강력해진 폼팩터 혁신성을 발휘하며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폴더블폰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삼성과 T자형 새로운 폼팩터를 선보이는 LG전자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수위를 높여가는 미국의 제재에 사

    2020-09-10 장소희 기자
  • LG전자 '세탁기·건조기', 호주 소비자평가 1위 석권

    LG전자 세탁기와 건조기가 호주에서 고성능과 고효율을 인정받으며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LG전자 드럼 세탁기(모델명: WV9-1412W)를 소비자평가 1위에 선정하면서 동시에 추천제품(Choice Recommend)

    2020-09-10 장소희 기자
  • LG전자, 초고화질 마이크로LED 사이니지 '매그니트' 선봬

    LG전자가 혁신적인 독자 기술력으로 완성한 초고화질 마이크로LED 사이니지 'LG MAGNIT(시리즈명: LSAB)'를 10일 국내 포함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LG MAGNIT(LG 매그니트)는 'magnificent(감명 깊은)'와 휘도의

    2020-09-10 장소희 기자
  •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올 들어 30% 성장

    인공지능쿡 기능을 적용한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이 올 들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 초부터 지난 달까지 인공지능쿡 기능이 있는 디오스 광파오븐의 누적 판매량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30% 증가했다. 이 모델의 8월 한 달 판매량은 지난해 대비

    2020-09-09 장소희 기자
  • 3Q 영업익 10조 넘보는 삼성... '화웨이' 변수 만났다

    미국이 중국 화웨이의 시스템 반도체 구매를 차단하는 제재안에 이어 메모리 구매길까지 막으면서 메모리 1위 삼성전자도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코로나19에도 실적을 견인했던 메모리 반도체 사업이 매년 8조 원 가까운 매출을 올려줬던 '큰 손' 고객 화웨이를 잃게 되면서

    2020-09-09 장소희 기자
  • 삼성 폴더블폰 인기몰이… 몰리는 '리셀러'에 '선착순→추첨제'

    삼성전자가 명품업체와의 협업으로 내놓는 폴더블폰 한정판 제품을 추첨제 방식으로 판매하는 전략을 바꿨다. 한정된 물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다보니 이를 구매해 가격을 올려 되파는 '리셀러(Reseller)'들이 활개를 친 까닭이다. 추첨제 도입과 더불어 한정판 제품 판매대수

    2020-09-07 장소희 기자
  • 건조기 구매 조건 1위는 공간 활용… LG전자 "국내 판매 30% '트롬 워시타워'"

    LG전자가 4월 출시한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가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출시 직후인 지난 5월부터 최근까지 LG전자 건조기 국내 전체 판매량의 30%를 넘어섰다. LG 건조기를 구입하는 소비자 3명 중 1명이 워시타워를 선택한 것이다.최근 아파트의 주방과

    2020-09-07 장소희 기자
  • "코로나19로 시장 커진다"... 삼성-LG '홈 프로젝터' 경쟁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영화관 같은 대중 이용시설 이용이 제한되면서 홈 프로젝터 시장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올 하반기 TV 신제품을 선보이는 대신 각각 홈 프로젝터 신제품을 내놓고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 예정이다.4일 관련업계에

    2020-09-04 장소희 기자
  • LG 올레드TV, 호주서 '최고 TV' 선정

    LG전자가 호주에서도 올레드TV의 성능을 인정받았다.최근 호주 유력 월간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올레드TV 두 모델(65CX, 77ZX)에 나란히 최고 등급을 부여하며 '초이스 추천 제품(Choice Recommended)'으로 선

    2020-09-04 장소희 기자
  • LG 트롬 스타일러, LF 의류매장서 체험

    LG전자가 생활문화기업 LF와 손잡고 의류매장에서 스팀 가전 '트롬 스타일러'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양사는 이달부터 향후 1년 동안 LF몰 스토어, 헤지스, 라움 이스트(RAUM EAST) 등 전국 LF 의류매장 20곳에서 트롬 스타일러를 운영하기로 했다.

    2020-09-04 장소희 기자
  • "꿈꾸던 미래의 집이 현실로"... LG전자, 혁신이 일상이 된 '씽큐 홈' 공개

    LG전자는 IFA 2020 개막과 함께 경기도 판교신도시에 연면적 약 500제곱미터(㎡), 지상 3층에 지하 1층 규모로 'LG 씽큐 홈'을 조성했다.이번 씽큐 홈은 기획부터 부지 매입, 건축 공사까지 총 1년여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완성됐다. 집 안에서 보다 안전하

    2020-09-03 장소희 기자
  • LG, 폭우현장 영웅들에 '의인상' 수여

    LG복지재단은 폭우로 물이 불어난 계곡에서 인명을 구조하다 순직한 고(故) 김국환(29) 소방장에게 LG 의인상을 수여키로 했다.또 제방 붕괴로 마을이 물에 잠기자 낚시보트를 띄워 주민 40여명을 구한 최봉석(43), 손성모(37)씨를 비롯해 폭우현장과 하천, 바다에서

    2020-09-03 장소희 기자
  • 사상 첫 온라인 IFA 2020 개막... '온택트' IT 전시회 포문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신종바이러스 전염증(코로나19)으로 1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가전 박람회 'IFA 2020'가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열린다. 예년 대비 일정과 참가업체 수도 대폭 줄었지만 유럽 가전시장 공략을 늦출 수 없는 국내업체들의 선전은 눈 여겨 볼 대

    2020-09-03 장소희 기자
  • LG전자, '익스플로러 프로젝트' 전략 공개... 스마트폰 라인업 '투트랙'

    LG전자가 오는 14일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을 공개한다.LG전자는 2일 전략 스마트폰 온라인 공개행사에 글로벌 미디어들을 초대하는 초청장을 발송했다.초청장은 약 20초 분량의 영상으로, 메인 디스플레이가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며 'T'자 형태를 만들고 이와 동시에 뒷면에

    2020-09-02 장소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