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기술 부문 등 경력 포함 290여 명 채용11월 4일부터 10일까지 1주일 동안 회사 홈페이지 통해 접수
  • GM대우가 2010년 하반기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기술 부문의 사무직 신입/경력/인턴사원 공개채용을 실시 중이다.

    GM대우는 “신입/경력사원 250여 명, 인턴사원 40여 명 등 총 290여명을 선발키로 하고,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1주일 간 회사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고 있다”고 밝혔다.

    GM대우 측은 “이번 공개채용은 글로벌 GM의 경차 및 소형차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GM대우가 연구개발과 디자인 인력을 충원하고, 내년 연이어 선보일 신제품의 완벽한 준비를 위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우수한 이공계 인재를 확보,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기술 분야의 경쟁력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다.

    GM대우는 올해 상반기에도 연구직 등 사무직원 550여 명을 채용한 바 있다. 또한 하반기 공채를 위해 지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국내 주요 12개 대학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로 기 졸업자 및 2011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경력사원은 모집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