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스타 베틀’ 이벤트서 홍보모델 활동
  • 온라인 게임 '헤쎈'의 이벤트 여주인공이 신세경으로 밝혀졌다.

    14일 지에스피 인터렉티브는 이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밀리터리 TPS 온라인게임 '헤쎈'에서 진행 중인 '리얼 스타 배틀' 행사의 두 명의 여주인공 중 첫 번째 인물로 신세경을 공개했다.

    '헤쎈'의 이번 홍보 모델은 신세경을 비롯한 배우 송승헌과 소지섭, 그리고 조만간 공개될 또 한명의 여주인공이다. 이들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이머들과 함께 나라 지킴이 도움 캠페인에 모금하게 된다.

    온라인 슈팅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세경은 지에스피에서 제공하는 테스트 공간과 라이브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해 보며 "'헤쎈'의 다이내믹한 전투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게임 상에서 자신을 무참히 눕게 만들었던 베테랑 게이머들을 기억하고 있으며 이들 중 몇몇과 함께 ‘헤쎈’을 플레이 해 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에스피 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세경씨의 이벤트 참여는 이슈 몰이를 위한 1회성 노출의 단순 스타 마케팅이 아닌 사회 기여를 위한 캠페인 참여라는 점에서 톱스타의 사회 공헌 측면을 높이 살 수 있다"고 설명하며 "게이머들의 반응이 좋다면 두 톱스타의 캐릭터도 게임 내 반영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에스피 인터렉티브 측은 지난해 12월 리얼 스타 배틀을 준비하며 극비리에 섭외한 두 명의 톱스타 여자 연예인을 이벤트 진행 중간에 깜짝 공개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쎈' 홈페이지(www.hessi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