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해진 개인기 공개∙∙∙ 유저들 기대감 ↑
  • ▲ 프리스타일2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 프리스타일2 영상 캡쳐
    ▲ 프리스타일2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 프리스타일2 영상 캡쳐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24일 JCE는 프리스마일2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앞두고 덩크슛 장면 등을 담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을 캡쳐해 제작된 것으로 캐릭터들의 화려한 개인기를 볼 수 있다. 캐릭터들은 덩크슛부터 개인 드리블, 투핸드 덩크, 잽스텝 후 돌파, 슬램 덩크, 더블 클러치, 백롤턴 등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추가 영상’을 통해 유저들은 게임을 접속한 시점부터 플레이 할 때까지 거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상세하게 볼 수 있다.

    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전작과 달라진 모습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상당수의 유저들은 "실제 게임 내에서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가 활용돼 게임의 재미를 더해줄 것 같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개발사 측은 달라진 게임을 공개하기에 앞서 유저들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미리 영상을 공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리스타일2 2차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