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을 위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운동이 바로 달리기와 걷기다. 하지만 울퉁불퉁한 도로나 계단을 다니다 보면 발목을 접질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발목꺾임’을 제어하는 프로스펙스의 러닝화 ‘R’이 이번엔 ‘아이패드 2’ 100대를 쏜다.
-
스포츠전문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20일 “러닝화 ‘R’ 일주일 체험하기 이벤트를 20일부터 오는 6월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스펙스 백지현 마케팅팀장은 “프로스펙스 R과 ‘R-formula’ 는 안전한 러닝을 도와주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7일만 달려도 그 효과를 몸으로 느낄 수 있다”며 “특히 ‘R-formula’는 서울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소와 프로스펙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안전한 러닝을 위한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부상 없는 안전한 러닝을 즐기게 해준다”고 자랑했다.
프로스펙스 측은 “체험기로 올라오는 프로스펙스 R과 ‘R-formula’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들을 고객들과 공유하고 이를 확산하고자 이번 체험후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로스펙스R을 구매한 후, 일주일간 직접 체험한 후기를 사이트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패드2(16GB Wi-Fi버전)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4일 프로스펙스 홈페이지 내 R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를 방문하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