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은,
자사가 제공하는 유무선 서비스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11일 공개했다.

이 회사의 바뀐 BI는,
신뢰와 창의, 혁신을 강조한 네이비색(파랑),
글자체의 'hello'라는 브랜드명과 '행복한 스테이션(happy station)'을 뜻하는,
핑크색 심벌이 조화를 이룬다.

새로 도입된 BI는,
케이블TV인 헬로TV, 
초고속인터넷 헬로넷, 
인터넷 집전화 헬로폰,
이동통신 알뜰폰 서비스인 헬로모바일, 
기업간 거래(B2B) 서비스인 헬로비즈(biz) 등,
이 회사 유무선 서비스에 적용된다.

"다양한 콘텐츠가 CJ헬로비전이 제공하는 플랫폼에 모이고 그 가치가 생활 전반으로 확산된다는 의미를 형상화했다"

- CJ헬로비전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