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유플러스, 스미싱 피해 예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 LG유플러스, 스미싱 피해 예방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LG 유플러스>가 스마트폰을 이용한, 
신종 사기인 [스미싱](smishing) 예방을 위해, 
모바일 고객센터 [U+고객센터 2.0] 앱을 출시했다.

[U+고객센터 2.0]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소액결제 기능을 차단할 수 있어, 
휴대폰 사기 피해를 쉽게 막을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소액결제 상세내역 조회 및, 
이용한도 변경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미납요금 조회와 납부 등의 업무도 볼 수 있다.

[U+고객센터 2.0]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 접속해,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