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 K9이 더 중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아자동차는 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플래그십 세단 <K9 2014>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2014>는 기아차의 플레그십 세단으로서 치열해진 대형차 시장에서 K9만의 품격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우위를 점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판매에 돌입한 K9 2014 는
    오는 17일까지 여의도 콘래드호텔 9층에서
    <K9, 살롱 드 나인(K9 Salon de Nine)>을 운영한다.
    K9 살롱 드 나인은 칵테일바, 바버샵, 슈케어, 테일러 스타일링 코칭 등으로 구성됐다.

    기아차는 40~50대 자사 고객을 비롯해
    각계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해 K9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3.3모델이 ▲프레스티지 4천990만원 ▲이그제큐티브 5천590만원.
    3.8모델의 경우 ▲노블레스 6천260만원 ▲VIP 6천830만원 ▲RVIP 7천83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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