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과 에잎이크 손나은의 생일파티 사진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현은 1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수영언니. 생일 축하해요. 모두 모두 많이 많이 축하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소녀시대 9명 전원은 테이블에 둘러앉아 수영의 생일파티를 축하하고 있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임에도 빛나는 여신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10일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에 ‘고마워요 다들~’이라는 제목으로 “멤버들과 팬들 덕분에 행복한 생일 보낼 수 있어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게 생일파티 사진을 올렸다. 

수영 생일파티 현장과 마찬가지로 에이핑크 역시 멤버들이 모두 모여 민낯의 수수한 차림으로 손나은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있다. 이들은 청순 발랄한 걸그룹답게 애교 넘치는 깜직한 표정과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수영, 손나은 생일파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영 생일파티 소녀시대 완전체 오랜만이야”, “손나은 생일파티 다들 귀여워 죽겠네~”, “수영 생일파티 모두 즐거워보여”, “손나은 생일파티 멤버들 모두 신났어!”, “늦었지만 두 사람 모두 생일 축하해요!”, “수영 손나은 생일파티 민낯에 케이크도 같은 브랜드.. 짜기라도 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영 생일파티/손나은 생일파티, 사진=서현 트위터,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