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16회 예고 영상은 12일 유투브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별그대> 16회 텍스트 예고에서는 “이휘경(박해진)이 의식을 되찾자 이재경(신성록)은 휘경에게 한유라(유인영)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묻는다. 등교하던 천윤재(안재현)는 전날 외박한 송이가 민준의 집에서 나오는 걸 목격하고, 참다못해 민준을 찾아가는데...”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공개된 <별그대> 16회 예고 영상에는 지난주 자신의 진심을 고백한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이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높인다.

민준은 송이에게 팔베개를 한 채 나란히 침대에 누워 달달한 대화를 이어간다. 송이는 민준에게 “그 키스 누구한테 한거야? 나야, 그 여자”라고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어 천송이 동생 윤재는 누나에게 “밤새 그 남자 집에 있었어?”라고 묻고, 송이는 “네가 생각한 그런 거 아니야”라고 답한다. 또한, 깨어난 휘경을 찾아간 송이는 “난 도민준 씨가 좋아. 내가 널 불행하게 만드는 것 같아”라고 자신의 진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송이는 멀리 있는 도민준을 보고 싶어서 불러냈다며 본격적인 애정행각을 펼쳤다. 눈이 오는 풍경을 바라보던 민준은 송이에게 “기념일에 뭐 하고 싶은데? 천송이 네가 하고 싶은 거 우리 미리 다하자”라고 말하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예고했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김수현 전지현 애정행각 닭살이야”, “별그대 16회 빨리 방송시간이 왔으면~”,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천도커플 케미 폭발”, “오늘도 장난 아냐”, “별그대 16회 예고 영상만으로 설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별에서 온 대> 16, 17회는 기존에 방송되던 10시보다 25분 앞당겨진 오후 9시 35분 방송된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