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의 리더 '캡틴 아메리카'의 새로운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가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출동한 '어벤져스'에서 통솔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어벤져스' 멤버들을 이끈 리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새로운 시리즈로 2014년 마블 히어로 중 처음으로 출격을 예고했다.

특히, 지난 2월 19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서울 촬영 소식이 확정되면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의 국내 개봉 확정 소식은 더욱 반가움을 전하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가 압도적인 위용이 드러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더욱 강인하게 돌아온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쉴드의 수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어벤져스' 이후 처음으로 등장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은 보다 강력해진 캐릭터들의 카리스마를 여실히 드러낸다. 또한, 강력한 악당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와 '팔콘'(안소니 미키), '알렉산더 피어스 국장'(로버트 레드포드) 등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여기에 이들 뒤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로부터 공격받고 있는 모습은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가 거대한 적들과 사상 최악의 전투를 선보일 것임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볼거리로 무장한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는 마블 히어로의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는 오는 3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사진=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