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 3차 티저가 공개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일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할배'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밥하러 간 서진이형은 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3차티저"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티저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짐꾼 이서진과 나영석 PD를 비롯해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 식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 이서진은 김치찌개를 끓이라는 백일섭의 지시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백일섭은 "저녁으로는 김치찌개를 끓여라", "삼겹살을 많이 넣어라"고 주문했고, 이에 이서진은 식사시간에 맞춰 요리를 끝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요리시간이 지연되자 꽃할배들은 "빨리 하라"고 이서진을 재촉했다. 특히, 제작진은 해당 장면에 '응급부엌'이라는 센스 있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유발했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3차 티저 보니 우리 서지니 고생이 훤하구나", "응급부엌이래 자막에 빵 터졌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드디어 이번주 본방이네", "허둥지둥 이서진 모습 웃프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보기만 해도 방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럽과 대만에 이어 스페인 여행이 그려질 배낭여행 프로젝트 3탄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오는 3월 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사진=tvN '꽃보다할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