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김희선과 박보검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는 절대로 만날 수 없는 '어린 동석' 박보검과 '해원' 김희선이 촬영장 인증샷을 통해 다정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속 박보검과 김희선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보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여심을 녹이는 미소를, 김희선은 모태미녀를 입증하는 눈부신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중 박보검은 능숙한 사투리와 다양한 내면을 담아내는 눈빛 연기로 화제를 모으며 '임팩트 보검', '무결점 사투리 연기', '울분 눈빛' 등의 수식어와 함께 호평을 받고 있다. 

김희선은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과 스태프를 두루 챙기는 세심함으로 '참 좋은 미녀배우'라는 별명까지 얻은 상태. 또한, 극과 극을 오가는 감성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희선 박보검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김희선 박보검 인증샷 어린 동석과 혜원의 만남이네요", "김희선 박보검 잘 어울려요", "훈남 박보검과 모태미녀 김희선의 환상적인 투샷", "김희선 박보검 인증샷 자체발광 선남선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김희선 박보검 인증샷,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