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가 부른 '쓰리데이즈' OST '날 부르네요'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의 '쓰리데이즈' OST '날 부르네요' 음원이 19일 정오에 공개된다. 직접 시놉시스를 읽고 작사, 작곡에 참여한 거미의 절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정통발라드로 '쓰리데이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19일 공개된 거미 '날 부르네요'는 닫혀있던 마음을 열어 준 사람에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와 거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곡. 특히, 어떠한 곡이라도 자신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섬세한 감성을 담은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거미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거미는 "드라마 '쓰리데이즈'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다. 외롭고 힘든 상황에 처한 주인공 한태경이 누군가가 내 편이 되어주고 있다고 느꼈을 때 들었던 든든함과 고마운 감정을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거미 '날 부르네요' 음원 공개 소식을 접하 네티즌들은 "거미 날 부르네요 완전 애절한 듯", "드라마 재밌게 보고 있는데 거미 OST까지 더해지니 진짜 환상이다", "거미 날 부르네요 자작곡이라 더욱 기대된다", "드라마랑 엄청 잘 어울릴 것 같다", "거미 날 부르네요 음원 차트 올킬 갑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거미 날 부르네요,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