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시절' 이서진이 대한민국의 여심을 설레게 하는 국민검사의 '5단계 핵폭탄 미소'를 공개했다.

이서진은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만나기 싫었던 가족을 대면하고 가슴 아팠던 첫사랑 차해원(김희선)과 재회한 '오만까칠' 차도남 검사 강동석 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화면 가득 냉정하고 차가운 면모를 발산해 내던 이서진이 카메라가 꺼지면 활짝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가족을 향해서는 흔들림 없는 담담하고 진중한 표정으로, 첫사랑 해원에게는 날카롭고 서늘하게 일관하는 모습을 그려냈던 이서진이 OK사인을 받고 나면 웃음기 가득한 반전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

특히, 이서진은 정장과 넥타이를 갖춘 채 단정한 미소를 그려내는 '검사용 미소'와 국민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보조개 미소', 마트에서 쇼핑하며 내비친 '짐꾼 빙의 웃음', 김희선과 키스신을 준비하다 지어낸 '키스 미수 웃음', 입가에 언뜻 드리워 낸 '그림자 미소'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훈훈케 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이서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강동석 검사 그 자체에 녹아드는 고도의 집중력과 세심한 감정선 조율로 극의 몰입도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 터. 이서진의 촬영을 지켜보던 스태프들을 비롯해 현장 관계자들은 "참 좋은 서진다운 매력 포스!"라며 열띤 응원을 건네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드라마의 무게중심을 담당하고 있는 이서진은 캐릭터의 감정변화와 극의 전체적인 흐름까지 주시하며 명품 배우다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극대화될 이서진과 첫사랑 김희선의 관계 그리고 가족 이야기는 물론 냉철함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나갈 검사 이서진의 활약까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12회는 30일(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참좋은시절' 이서진 3단계 미소, 사진=삼화 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