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 출신 에디킴(김정환)의 데뷔곡 '2 Years Apart'가 음원 발매와 함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2 Years Apart'는 에디킴의 데뷔 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선공개곡으로 에디킴이 '김정환'이라는 본명으로 '슈퍼스타K4' 오디션 당시 불러 화제를 모은 자작곡이다.

에디킴의 신곡 '2 Years Apart'는 박효신, 에이핑크, 임창정 등 최근 신보를 발매한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도 계속 순위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무난하게 상위권에 랭크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오늘(3알) 발매된 '2 Years Apart'는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인트로의 기타 리프가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돌 정도로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에디킴이 군복무 시절 만든 '2 Years Apart'는 군대에 있어 2년 동안 떨어져 있을 수밖에 없는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슈퍼스타K4' 방송 당시 현실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 표현, 화려한 기타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의 어우러짐 등 이 곡의 여러 요소들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은바 있다. 

'Years Apart'가 수록된 에디킴의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은 오는 11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에디킴 '2 Years Apart',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