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200%'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과 연기 호흡을 맞춘 남주혁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악동뮤지션(이찬혁,이수현)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200%' 뮤직비디오가 7일 0시 YG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악동뮤지션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의 사랑 노래.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선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내용의 가사를 악동뮤지션만의 감성으로 위트있게 풀어냈다. 

공개된 악동뮤지션 '200%' 뮤비에서 이수현은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최근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남주혁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이수현은 좋아하는 남학생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하고픈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했다. 남주혁은 '훈남' 남학생으로 출연해 이수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악동뮤지션 '200%' 뮤비를 접한 팬들은 연예관련 게시판과 블로그 등에 "악동뮤지션 200% 뮤비 신선하고 귀엽다", "색감도 좋고 순수하고 청량하다", "남주혁 누구야? 멋있어" "노래는 경쾌하고 즐거운데 뮤직비디오 내용은 슬프다", "악동뮤지션 200% 뮤비 반전이 대박", "이수현 남주혁 잘 어울려" 등 감상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6일 SBS 'K팝스타시즌3'의 결승전진출을 앞둔 TOP3의 공연에 이어 깜짝 등장해 트리플 타이틀곡 중 두 곡인 '얼음들'과 '200%' 무대를 최초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악동뮤지션 200% 뮤비, 사진=해당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