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홍종현 유라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어색한 첫 만남 후 한 시간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가상부부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갑작스런 결혼식 소식에 당황한 두 사람 앞에 결혼 선배인 홍진영이 등장하고, 자신의 인맥을 동원하여 사회, 주례, 축가 섭외를 책임지겠다며 두 사람의 든든한 지원자를 자처했다.

가수 박현빈의 사회로 MBC 옥상에서 열린 종현 유라 부부의 결혼식에서는 많은 동료 가수들의 축하 속에 신랑신부는 수줍은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태진아는 "사랑은 아무나 하지만 아무나와 할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라며 자신의 노래 가사와 묘하게 연결한 유쾌한 주례사로 결혼식 분위기는 한층 띄웠다.

이어 참석하지 못한 김우빈, 이수혁, 성준 등 신랑 친구들의 축하영상이 도착, 홍종현 유라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 가수 에일리와 홍진영의 축가 시간, 이들은 폭풍 성량으로 결혼식장을 감동으로 물들이는가 하면,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정신없는 결혼식이 끝나고 한 숨 돌리는 두 사람에게 캠핑카를 타고 신혼여행을 가는 미션이 전달됐다. 웨딩 캠핑카를 타고 설렘 가득 신혼여행을 떠나는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누며 공통점을 하나씩 찾아가기 시작했다. 

홍종현이라는 발음이 어렵다며 '홍. 종. 현'이라고 또박또박 발음을 해보는 울산 소녀 유라의 사투리에 서울 남자 홍종현은 눈을 떼지 못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14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우결' 홍종현 유라,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