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곽진언과 김필의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곡 '걱정말아요 그대'가 선공개됐다. 

3일 정오 각종 음원사트에는 곽진원과 김필의 라이벌 미션곡 '걱정말아요 그대'가 '슈퍼스타K' 전 시즌 통틀어 최초로 방송 전 음원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슈퍼스타K6' 6회에서는 슈퍼위크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함께하며 진한 우정을 나눴던 곽진언과 김필이 라이벌 미션의 상대로 만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같은 배를 탄 한 팀에서 돌연 넘어야 할 상대로 만난 두 사람은 "순간 '아, 큰일났구나'라는 생각과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공존했다. 서로 만만치 않은 실력자라서 만나지 않았으면 했고, 반면 둘이서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발표 당시 심정을 밝혔다. 

곽진언 김필 '걱정 말아요 그대'는 아이리쉬 음악과 브리티쉬 록 요소가 담겨 두 사람만의 색으로 재탄생했다. 곽진언의 저음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고 김필의 매력적인 고음이 더해진 이번 음원은 원곡과는 달리 잔잔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이 드러나 있다. 

대결구도가 공개된 시점부터 곽진언-김필 두 실력파 참가자가 이번에는 또 어떤 라이브의 감동을 선사할 지 많은 이의 이목이 집중돼 음원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방송에 이어 '당신만이', '야생화' 음원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가운데, 이날 선공개되는 곽진언-김필의 '걱정 말아요 그대' 또한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 7회는 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곽진언 김필 '걱정말아요 그대' 선공개, 사진=Mnet 슈퍼스타K6'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