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매장서 스냅백 쓰고 인증샷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끝!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기념해 지난 주말부터 내달 5일까지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전국 110여 개 햇츠온 매장을 방문해 '아카' 스냅백(Snapback)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에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네트워킹 서비스을 말한다. 해시태그란 특정 글에 의견을 남긴다는 SNS식 표현이다.

    인스타그램 채널(@lgaka)을 팔로우한 뒤 '#AKAstagram, #AKA햇츠온' 등을 머리말로 달고 글을 쓰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카 스마트폰과 스냅백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카'는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구입할 때부터 4가지 페르소나(Persona, 성격) 중 하나를 갖고 있다. 각각의 페르소나는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컬러, UX, 효과음 등이 다르다.

    다른 페르소나를 원한다면 해당 페르소나의 케이스 패키지를 별도로 구입해 스마트폰에 착용하기만 하면 된다.

    4가지 페르소나는 ▲늘 사랑에 빠지는 에기(Eggy, 옐로우) ▲늘 욱하는 악동 우키(Wooky, 화이트) ▲음악을 좋아하는 소심이 소울(Soul, 네이비) ▲다이어트하는 식탐이 요요(Yoyo, 핑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