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가 열연을 펼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4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MV 현장. 이제 곧 내일이면 만나볼 수 있겠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듯해 MV 현장 사진을 몇 컷 올려드립니다. 유나얼‬과 ‪‎유승호의 조합은 역시나 멋집니다"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올라왔다.

이어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고 생각보다 치열하게 촬영했습니다. 유승호 군과 함께한 스태프분들 정말 고생 많았고요. 항상 예기치 않은 디테일을 보여주는 ‪‎에이프릴 샤워, ‎송원영‬ 감독님과 우리 앤썸 ‪‎김건‬ PD님도 고생 많았어요. 그리고 담임선생님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챙기는 나얼 어르신도 고생했어요. 모두들 내일 만나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승호는 나얼과 함게 진지한 표정을 지으며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유승호의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와 한층 성숙된 분위기, 조각외모 등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번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비는 유승호의 제대 이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으며, 앳된 티를 벗어내고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한편, 나얼의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은 일정 간격을 두고 순서대로 한곡씩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같은 시간 속의 너' 음원과 뮤비는 2월 5일 낮 12시에 공개돼 인기몰이 중이다.

[유승호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비하인드컷, 사진=브라운아이드소울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