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가 호감을 드러낸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일상 셀카가 새삼 화제다. 

엠버는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혹한기 유격훈련의 하나인 34m 외줄타기를 앞두고 꿀성대 교관의 선글라스 벗은 모습을 보고 가슴 떨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엠버는 "안경을 벗었는데 눈이 정말 예뻤다. 내 이상형이 강하게 생겼는데 웃을 때 귀여운 사람이다"라며 "눈이랑 웃음까지 조립하면 내 이상형에 가까웠다. 운명이라면 다시 만날 거다"라고 사심을 고백했다. 

방송 이후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꿀성대 교관 김현규의 일상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또렷한 이목구비의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엠버 꿀성대 교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목소리만큼 멋있어", "엠버가 반할만해", "진짜사나이 꿀성대 교관 잘 생겼다", "엠버 호감남 꿀성대 교관 다음주에도 나오나?", "엠버 꿀성대 교관 케미 괜찮은 듯", "엠버 꿀성대 교관 이러다 썸 타는 거 아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꿀성대 교관은 전북 완주군 고산면에 위치한 고산 유격장 담당 교관으로 육군 홍보 모델 활동하기도 했다. 

[엠버 꿀성대 교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