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12시간 지속 커버력…마치 반사판 댄 듯 화사한 피부 연출"
  • ▲ ⓒ마몽드 제공
    ▲ ⓒ마몽드 제공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의 신제품 '커버 파우더 쿠션' 온라인 영상이 공개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최근 드라마 피노키오로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신혜가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 호흡을 맞춘 '복숭아 꽃이 피부의 화사함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테마로, 영상 속 한편의 화보 같은 아름다운 박신혜의 모습과 화사한 피부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반사판 없이도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의 사용 전 후의 피부 변화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아 화제다. 

3월 18일 on-air 이후 일주일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신혜의 화사한 반사광 피부의 비밀이 담긴 5가지 힌트'라는 제목의 짧은 5초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보는 재미를 높였다.
 
마몽드 관계자에 따르면 "모델 박신혜와 사진작가 오중석의 호흡이 잘 맞았던 촬영으로, 박신혜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표정 연기를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이끌었다. 또한 그녀는 촬영 전 미리 받아 사용해 보았던 커버 파우더 쿠션에 대해 '피부 속 당김 없이 굉장히 촉촉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고 감탄하며 자신이 광고하는 제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마몽드 신제품 '커버 파우더 쿠션'은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가 빛을 난반사하는 원리를 담아 마치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쿠션 하나만으로 결점 없이 12시간 지속되는 커버력과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면서 복숭아 꽃물이 들어 있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고, 복숭아꽃 파우더는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복숭아 꽃이 피부의 화사함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영상은 유튜브 마몽드 채널(https://www.youtube.com/mamonde)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