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이 책상과 조앤 책상의자ⓒ한샘
    ▲ 조이 책상과 조앤 책상의자ⓒ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클라이너를 할인 판매하고 아이 방 가구 구매시 책상 의자를 증정하는 동시에 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권 증정 및 가족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클라이너는 등받이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안락의자로, 10일까지 1인용 리클라이너 베스트셀러인 IMG 리클라이너 3종과 한샘 도즈 리클라이너 총 4종의 제품을 최대 40만원 할인한다. 특히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IMG 삼바 초코 리클라이너는 20개 한정으로, 20만원 할인된 금액에 제공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 방을 새로 꾸며주려는 부모를 위해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 책상세트를 구매할 경우, 성장맞춤형 조앤 책상 의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5월 한 달간 모든 가구 구매고객에게는 가족 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 사진 촬영권은 전국 20개 작가의꿈 스튜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원을 추가할 경우 리마인드웨딩 촬영도 가능하다.

     

    또 한 달 동안 가구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일본 료칸 2박3일 여행권(1명), 제주도 2박3일 여행권(2명),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권(5명), 에버랜드 주간권(10명), 영화관람권(10명), 케이크 교환권(20명), 한샘 생활용품 쿠폰 5천원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와 경품 행사는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 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