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5월 한 달간 'KB국민 아이행복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캐리비안베이 및 에버랜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KB국민 아이행복카드'로 결제하면 케리비안베이 입장권을 본인은 50%, 동반 3인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에버랜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이 제공되는  'KB국민 아이행복카드 T타입'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본인 할인 혜택에 추가해 동반 3인까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 50% 할인 및 에버랜드 동반자 할인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드 결제 시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할인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한 장의 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 및 유치원 유아학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 아이행복카드' 중 쇼핑 및 병원 업종에 특화된 ‘S타입’은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 등에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5%가 할인되고,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병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원까지 최고 10%가 할인된다.
 
교통 및 외식에 특화된 ‘T타입’은 전월 결제회수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10% 할인 △SK에너지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패밀리레스토랑(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 할인 행사와 함께 'KB국민 아이행복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하고 실속있게 가정의 달을 보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