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박신혜 뮤즈백 '스페치오 씬즈' 출시를 기념해 박신혜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인회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열리며, 스페치오 씬즈백 사전 구매고객 50명과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50명(선착순)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브루노말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스페치오 씬즈백을 구입한 고객 50명에게 박신혜 사인회 우선 참여 기회와 함께 화보집을 증정한다.
또한 브루노말리는 스페치오 씬즈백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17일까지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10% 할인과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 클러치, 고급 가죽 파우치 등을 증정하는 럭키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스페치오 씬즈는 지난 시즌 선보인 스텔라 씬즈, 스칼라 씬즈에 이은 브루노말리의 세번째 뮤즈백이다. 박신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씬즈 시리즈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페치오 씬즈백은 브루노말리가 뮤즈 박신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2015 F/W 시즌 신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