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젤 두께 2mm 미만 '비디오 월'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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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세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지난 17일부터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5(InfoComm 2015)'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연결부(베젤) 두께가 2mm가 안 되는 '비디오 월'과 웹OS를 탑재한 디지털 사이니지, 초대형 울트라HD 사이니지 등 다양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비디오 월'은 베젤의 간섭을 최소화해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대형 스크린이 사용되는 관제센터, 공공장소, 방송국 등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웹OS'를 탑재한 디지털 사이니지는 휴대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와 연동해 사용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메뉴, 가격, 영양 정보 등 수시로 변경이 필요한 사항들이 스마트 기기를 통해 손쉽게 업데이트된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공공장소에서 텍스트와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디스플레이로 제공하는 디지털 영상장치를 말한다.
LG전자 ID사업부장 박형세 상무는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을 지속 선보여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