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스마트워치·시네뷰 모니터 등 경품 이벤트 진행
  • ▲ ⓒLG디스플레이.
    ▲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의 공식 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가 누적 방문자수 700만명을 넘겼다.

    22일 LG디스플레이에 따르면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다. 지난 2010년 7월에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후 하루 평균 5000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드나들면서 개설 5년 만에 방문자 700만명을 기록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공간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휴대폰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라는 문장을 검색한 뒤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이메일(youngdisplay@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예를 들어, 700, 1700, 2700 등 끝자리 숫자가 700이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이 된다.

    LG디스플레이는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과 제품은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 정보 등에 대한 2300여개가 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LG디스플레이의 대표 '온라인 소통 채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전자·부품' 분야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과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