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후원 통해 전 세계에 K-뷰티 홍보
  •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지닌 미의 축제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뷰티 시장에서 한국의 미(美)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K-Beauty를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공식 후원사가 된 네이처리퍼블릭은 합숙 기간 동안 본선 도전자들의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도록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초 참가자의 이미지에 맞는 스타일을 컨설팅하고, 제품별 사용법 등을 소개하는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1차 통과자로 선발된 30여 명은 오는 26일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에 따르면 2015 미스코리아 도전자들에게 제공된 제품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과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해 약 130 품목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처리퍼블릭 한 관계자는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하지원, 황신혜 등 유명 연예인들과 아나운서가 극찬하며 화제가 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의 프리미엄 크림이다"라며 "이번 계기를 통해 '미스코리아 크림'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9회째를 맞은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다음 달 10일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본선 대회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