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경 상무 "새로워질 브랜드 행보에 기대 해달라"
-
- ▲ ⓒ더바디샵 제공
행동하는 브랜드, 영국의 더바디샵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섰다.더바디샵은 자사 대표 매장 중 하나인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우수 고객들을 초청, 새롭게 바뀐 매장 및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가진 것이다.더바디샵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평소 더바디샵 강남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신제품 '버진 모히토' 라인 및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특히, 더바디샵 아이코닉 제품인 '화이트 머스크' 향수와 'DOY 동안 에센스' 등의 샘플을 원하는 만큼 한 주먹에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한 '한주먹 샘플링 이벤트'는 고객들 대상으로 인기가 높았다.또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인 '버진 모히토'를 소개하기 위해 즉석에서 시원한 모히토 음료를 고객들에게 직접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으며, 초청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 에코백도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더바디샵 강남점은 1998년 오픈 이후 무려 18년 동안 고객과 함께 하며 더바디샵의 새로운 변화들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플래그쉽 매장 역할을 해왔다"며 "강남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매월 신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더욱 새로워질 브랜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