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월드클래스300(WC300) 선정 기업인 루트로닉는 해외서비스 엔지니어(신입/경력), 해외영업(신입/경력), 의료장비PM(경력), 연구전담요원 등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해외서비스 엔지니어 부문은 전기·전자 공학과 의료공학계열 전공의 초대졸 이상, 영어가 능통한 신입이나 경력자를 선발한다. 담당업무는 레이저 의료기 해외지역 서비스(이메일 대응 및 전화 대응)와 해외 엔지니어 교육 등이며 직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해외영업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의 신입이나 2년 이상의 경력자를 뽑는다. 담당업무는 마케팅과 영업, 해외 대리점과 고객 출장교육 등이다. 의료기기 관련 경력자는 우대한다. 영문 이력서는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의료장비 PM 부문은 대졸이상의 PM경력 2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시장동향과 경쟁사 분석, 신제품 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판매 정책 수립 등이다. 의공학과 전공자, 의료기기 회사 경력자, 의료분야 자격증 보유자, 영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연구전담요원은 석사 졸업 이상의 병역특례요원 대상자를 선발한다. 선발자는 GUI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와 펌웨어 개발을 담당하게 된다. 윈도우나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경력, 인베디드 시스템 개발 경력, 의료기기 개발 경력자는 우대한다.
원서 접수는 의료장비PM 경력직은 24일까지, 나머지 부문은 모두 31일까지 각종 채용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1997년에 설립된 루트로닉은 피부·성형용 레이저 의료기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다. 직원의 30%가 연구개발 인력으로 매년 매출액의 20% 규모를 연구개발에 투자한다.현재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분야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638억원, 종업원 수는 215명이다.
루트로닉의 인재상은 자신이 하는 행동에 신뢰를 줄 수 있는 인재(신뢰), 신선한 아이디어와 행동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인재(창의), 열린 생각과 마음으로 매사를 주도할 수 있는 인재(소통)이다.
이런 인재들을 위해 회사는 조·중·석식 제공, 자녀보육료 지원, 자기계발 지원(어학 강좌, 본인 대학원 학자금 지원), 각종 경조사 지원과 상조회 운영, 각종 포상제도, 직원 편의 시설 운영(사내 식당, GYM, 도서관) 등의 복리후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