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크림을 출시후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 올라
  • ▲ ⓒ닥터자르트 제공
    ▲ ⓒ닥터자르트 제공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지난 8월 20일 미국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 세라마이딘 젤 크림을 출시한 이후 해당 쇼핑몰의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닥터자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비비크림이라는 단일 제품으로 처음 미국 시장에 진출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왔다"며,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쏟고 있는 현지 및 글로벌 브랜드들의 수많은 제품들을 제치고 오직 제품력과 기술력만으로 미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것에서 이번 베스트셀러 1위 등극의 의미가 더 깊다"고 소감을 말했다. 

세라마이딘 젤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로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뛰어난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발휘하는 닥터자르트의 대표제품 세라마이딘 크림을 미국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좀더 가볍고 산뜻한 젤타입의 제형으로 출시한 미국 전용 제품이다.  

9월 4일로 예정된 세포라 오프라인 스토어 출시일보다 보름 앞선 지난 20일 온라인 스토어에 먼저 출시한 세라마이딘 젤 크림은 미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출시와 동시에 모이스처라이저 카테고리 내 422개 제품들 중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다.

국내 제품과 동일한 세라마이딘 크림 역시 동일 카테고리 내 40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클렌징 제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닥터자르트의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워터가 세포라닷컴의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에도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