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서초 패밀리 페스티벌'
  •  

    '2015 서초패밀리페스티벌'이 오는 19일 서초문화예술공원 중앙광장에서 펼쳐진다.

     

    이 행사는 '문화의 숲으로 떠나는 가족피크닉'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가족과 함께하는 축제다.

     

    서초문화원 김선희 원장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체험을 통해,서초구민이 일상의 여유를 즐기고,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갖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강생들의 예술작품 전시와 판매, 요리교실 강사들의 피크닉도시락만들기와 수제소스 판매, 신진 아티스트들의 플리마켓 참여로 나눔바자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전통체험행사로 우리집 가훈만들기, 전통문양(민화) 액자 만들기, 한복 주머니 만들기가 준비된다. 문화체험은 나만의 에코백만들기, 페이퍼 캔들 만들기, 쥬얼리 만들기, 토피어리 만들기, 물감을 이용한 색깔놀이 미술체험을 진행한다.

    공연은 매시 정각마다 펼쳐져 볼거리 또한 다양하다. 영국일렉트로닉 락밴드 사우스웨이(SOUTHWAY), 평양민속예술단의 북한가요, 서리풀난타의 타악연주, 국내 1호 우쿨레레 연주가 장폴의 우쿨렐레 연주, 한국오페라단의 세레나데, 허튼춤 한국무용 공연단의 입춤 공연 등 국적을 망라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서초문화예술공원의 숲에는 돗자리를 펼 수 있을만한 시민들의 쉼터가 제공된다. 체험프로그램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무료체험이 진행되고 이후에는 소정의 참가비용이 있다. 접수는 현장, 전화, 인터넷신청으로 가능하다.

     

    '2015 서초패밀리페스티벌' 은 서초구가 개최하는 '서리풀페스티벌' 행사주간(9.15~20)에 진행된다.

     

    문의 서초문화원 (02-2155-8607, www.soc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