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키움證, 23일 여의도서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

입력 2015-11-03 09:24 | 수정 2015-11-03 09:30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23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키움증권의 홍승만 차장이 온라인 펀드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펀드 클래스별 수수료 체계, 온라인으로 투자정보 얻는 방법, 펀드 선택 시 각종 지표 활용방법 등을 설명하고, 2부에서는 신영자산운용의 김영권 과장이 대표 펀드인 ‘신영밸류고배당증권(주식)과 신영마라톤증권(주식)’ 펀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1월 23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0명을 신청 받는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펀드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저금리, 저성장 상황은 배당투자가 활성화 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배당주가 시장의 좋은 투자 컨셉트가 되고 있다”며 “최근 배당시즌을 앞두고 배당주펀드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은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보상해 주는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진보라 wlsqhfk718@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