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렌즈' 25% 할인에 최대 100만원 경품도
  • ▲ ⓒ올림푸스
    ▲ ⓒ올림푸스

     

    올림푸스한국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11월 한 달간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에서 수험생들의 우수한 성적을 기원하고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림푸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분증이나 수험표를 지참하고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올림푸스 카메라와 렌즈에 대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 수험생뿐과 함께 수험생 곁에서 함께 응원해준 가족·친척·친구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림푸스는 매주 토요일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캠핑용품을 비롯한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11일과 12일에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빼빼로 과자를 선물한다.

    한편 올림푸스는 지난 달 기존의 강남직영점과 A/S 센터를 확장 이전해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올림푸스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는 멀티미디어 아트와 사진 전시가 가능한 갤러리를 모티브로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의 체험과 구매와 함께 A/S까지 한 자리에서 제공하는 복합 문화체험 공간이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직적인 구매 혜택과 함께 체험과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