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지 '화보 모델' 50만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 등 경품 증정도
  •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5 X'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캐논의 첫 번째 이벤트는 남성 패션지 'GQ'에 파워샷 G5 X와 함께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스타일 가이' 선발이다. 캐논은 스타일 가이 3명을 선발해 50만 원 상당의 제일모직 상품권을 증정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일 가이로 선발된 남성 중 최종 1위에게는 남성 패션지 'GQ'에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포토제닉상 5명에게는 남성 화장품 랩 시리즈 상품권, 참가상 3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타일 가이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스타일 가이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업로드하면 된다. 남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Lucky 7 프리미엄 G 캐시백 프로모션'으로 캐논은 파워샷 G 시리즈 4종인 ▲파워샷 G1X Mark II ▲파워샷 G7 X ▲파워샷 G5 X ▲파워샷 G16 중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마친 소비자 전원에게 7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Lucky 7 프리미엄 G 캐시백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파워샷 G 시리즈 전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진행된다.

    한편 캐논 파워샷 G5 X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콤팩트한 바디임에도 디테일한 묘사력을 갖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로 약 236만 도트의 고해상도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탑재해 다양한 촬영 상황에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파워샷 G5 X는 약 2,020만 화소의 1.0형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로 풍부한 사진 표현이 가능하고 직관적인 조작 다이얼을 갖춰 뷰파인더로만 촬영 할 때도 쾌적한 촬영환경을 제공한다. 또 파워샷 G 시리즈 최초 USB 3.0 충전을 지원하고 Wi-Fi와 NFC를 탑재해 스마트 기기로의 사진 전송 및 공유도 손쉽다.

    파워샷 G5 X는 캐논 플렉스, 캐논 이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캐논 직영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가격은 89만9000원이다.

    파워샷 G5 X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