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렌즈 대여 및 사진 직접 출력 기회도
  •  

  •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사진 문화 확산을 위한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캐논 포토 플레이(Canon Photo Play)'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논 포토 플레이는 캐논이 진행하는 사진 문화 확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동호회를 찾아가 사진을 통한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다.

    앞서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인 '캐논 포토 플레이 with 퍼피'는 지난 10월 네이버 대표 애견 카페인 '강사모(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의 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일산에 위치한 '이웅종 강아지 테마 파크'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는 애견 핸들링 팁, 애견 사진 촬영 팁 등 애완견과 견주에게 유용한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현장에서 견주가 직접 촬영한 애견 사진을 즉석에서 캐논 포토프린터로 인화해 포토 앨범을 제작해주는 시간도 가졌다.

    11월에는 네이버 캠핑 카페 '캠핑타운' 회원을 대상으로 캐논 포토 플레이가 예정돼 있다. 횡성 베어파크 캠핑장에서 열리는 프로젝트에는 캠핑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캠핑 강좌와 야외 사진 촬영, 별자리 사진 촬영 팁 등 특별한 캠핑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강의가 진행된다.

    아울러 누구나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캐논 카메라와 렌즈 대여는 물론 촬영한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캐논 포토 플레이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카페 캠핑타운(cafe.naver.com/campingtown)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