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야마다 토시카즈)는 고유의 입체 음향기술을 통해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사운드바(Sound Bar) 'YAS-105'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YAS-105'은 듀얼 프런트 스피커와 내부에 탑재된 듀얼 서브우퍼의 통합시스템으로 깊고 풍부한 베이스 재생은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음악을 블루투스 무선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케이블과 홈시어터 컨트롤러 앱을 통해 쉽게 설치·조작할 수 있으며, 세련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움과 사용의 편리성도 높였다.
특히 좌우측 스피커는 서브 우퍼와 밸런스 돔 트위터가 내장돼 있으며, 미드하이톤은 영화를 볼 때나 음악을 감상할 때, 소리를 더 투명하고 생생하게 전달해준다.YAS-105 사운드바 제품은 듀얼 서브우퍼를 탑재해 별도의 서브우퍼가 필요없으며,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야마하의 오리지널 고급 베이스 확장기술(서라운드 모드만 지원)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저음을 재생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다음달 6일까지 야마하 사운드바 대전을 개최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과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무료 설치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한다.
제품 모델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고급S&P 향초를 증정하며, 야마하 사운드바 구매 후 다음달 13일까지 사운드 바 수령 설치 후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등 1명에겐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MCR-B043)를, 2등 1명에겐 야마하 데스크톱 오디오(TSX-B15)를, 3등 3명에겐 야마하 이어폰(EPH-R22)을 제공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겐 1만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 영업팀 전준근 팀장은 "이번 YAS-105 사운드바 제품은 뛰어난 사운드 음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구매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품 구매와 함께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바 대전을 통해 다양한 제품할인 및 경품증정 이벤트에도 꼭 참가하시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꼭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