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29일까지 7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사장 이인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신 인기 소장용 VOD를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인기 소장용 VOD 100 편을 6500원에서 70% 할인한 2000원에 제공한다.
 
이번에 할인 적용되는 콘텐츠는 SF액션(호빗:다섯군대전투, 쥬라기월드, 분노의 질주:더세븐 외), 드라마·로맨스(무뢰한, 인간중독, 어바웃타임,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외), 가족·코미디(헬머니, 스물, 슈퍼배드2, 19곰테드2 외), 클래식(카사블랑카, 벤허, 닥터지바고 외) 등 주요 최신 인기 소장용 VOD 100편이다.
 
해당 콘텐츠는 B tv메뉴 내 영화·시리즈-TOP-블랙프라이데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VOD 할인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에 구입한 VOD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B tv 해지 전까지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B tv 고객들이 소장하고 싶은 영화를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