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이모티콘', 해시태그 달아 참여할 시 100명 추첨해 콘돔 증정
  • 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디지털 캠페인 '콘돔이모티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에 해쉬태그 #콘돔이모티콘(#CondomEmoticon)을 달아 콘돔이모티콘 공개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12월 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참가자 수가 100만 명 이상일 경우, 듀렉스는 일상에서 안전한 성생활, 에이즈 예방 등의 메시지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콘돔 등 성생활과 관련된 이모티콘을 공개할 예정이다. 듀렉스는 한국인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콘돔을 증정한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현재까지 콘돔은 에이즈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듀렉스 마케팅 총괄 아비쉑 추카르부티 전무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은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계기다. 오늘날 웹 또는 모바일을 통한 메시지가 관계 형성과 유지에 큰 영향을 준다는 점에 착안해 세계 최초의 공식 성(性) 이모티콘 등록을 추진하게 됐다. 이는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건강한 성 담론을 이끄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