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발락, 소셜미디어 활용 육아정보 및 참여형 캠페인으로 고객 소통 강화
  • ▲ 2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김경조 녹십자 상무(가운데)가 병원∙의약∙건강 부문 대상 수상 후 박영선 국회의원(왼쪽),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녹십자
    ▲ 2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김경조 녹십자 상무(가운데)가 병원∙의약∙건강 부문 대상 수상 후 박영선 국회의원(왼쪽),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녹십자

     

    녹십자가 '제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병원∙의약∙건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216개 기업과 153개 공공기관 중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활동 평가를 기준으로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녹십자는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의 브랜드사이트,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제품∙육아∙산모건강 정보를 공유하고 참여형 캠페인 등을 펼쳐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녹십자 김경조 상무는 "노발락 SNS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에게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양방향 소통의 창이 되어 기쁘고, 곧 오픈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콘텐츠도 추가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노발락은 영아의 영양요구량에 맞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일반분유인 노발락 Stage1, Stage2 뿐만 아니라, 수유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기능성 분유 노발락AC, AD, AR, IT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