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가 오는 14일까지 대학(원)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15기 12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 15기는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국내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14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inAir)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양식에 맞춰 지원서 작성 후 홈페이지 내 접수 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내년 1월5일 발표된다.
그린서포터즈 15기는 내년 1월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진에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온라인 컨텐츠 개발,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수료자 전원에게 대표 명의 수료증 및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 및 팀 미션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는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참여하는 멘토제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받는 등 항공 마케팅 분야에 한 발짝 다가가는 매력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