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84㎡, 총 351가구
  • ▲ 한신공영이 경기 김포시 한강신도시 운양동 Bc-12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를 오는 18일 오픈한다. 사진은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조감도.ⓒ한신공영
    ▲ 한신공영이 경기 김포시 한강신도시 운양동 Bc-12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를 오는 18일 오픈한다. 사진은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조감도.ⓒ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경기 김포시 한강신도시 운양동 Bc-12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모델하우스를 오는 18일 오픈한다.

    14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1층 지상4층, 19개 동, 전용 84㎡, 총 35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앞서 공급된 Bc-08, 09, 11블록의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를 잇는 마지막 단지다.

    Bc-08, Bc-09블록에 들어서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청약 접수 결과 최고 60.87대 1을 기록하며 전 평형이 마감됐다. 이 단지들은 계약 이틀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11블록의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최고 69.44대 1로 청약이 마감됐다. 

    Bc-12블록에 조성되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앞서 공급된 세 블록과 함께 총 924가구의 브랜드타운으로 형성된다. 단지 인근 단독주택 용지에 고급 주택이 들어서면 이 일대가 신흥 고급 주거타운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 단지는 4베이, 맞통풍 구조에 알파룸, 펜트리, 주방, 드레스룸 등이 설치된다. 알파룸은 드레스룸과 펜트리 중 수요자가 고를 수 있다. 전용 84㎡S 타입에는 대형 테라스와 함께 3면 발코니가 만들어진다. 4층에는 다락방이 마련되고, 테라스는 정원으로 꾸밀 수 있다. 

    한신공영은 이 단지에 첨단 시스템을 적용한다. 입주민은 원패스키를 통해 주차 위치를 인식할 수 있다. 원패스키로 공동 현관 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엘리베이터도 호출된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원패스키로 가구 내 월패트나 관리실로 통보할 수도 있다. 전 가구 발코니에는 외부인의 침입을 알려주는 동체 감지기가 설치된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모담산과 생태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내년 상반기엔 한강 하구 일산대교~용화사 구간 철책(4.2㎞)이 개방될 예정이어서 한강 둔치까지 산책할 수 있다. 하늘빛초등학교, 하늘빛중학교가 도보권에 있다. 올림픽대로 연장구간, 48번 국도, 일산대교, 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 나들목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 

    한신공영 분양 관계자는 "Bc-12블록에 건립되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한강신도시 운양동에서 공급되는 올해 마지막 테라스타운"이라며 "높은 관심 속에 모델하우스 오픈 전부터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약 일정은 오는 21일 특별공급,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순이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된다. 내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 계약이 이뤄진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4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