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패키지-레귤러 패키지-와인케이크 세트' 증정에 방문 '홈 데코레이션'도
  • ▲ ⓒKT
    ▲ ⓒKT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크리스마스 캠페인 '디자인 유 어 크리스마스 엣 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레tv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뉴에 편성된 VOD 구매자 전원에게 'TV 쿠폰 2000원'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연말 집에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데코패키지'를 제공한다.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당첨등수에 따라 풀패키지, 레귤러 패키지, 와인케이크 세트로 차등 증정된다. 데코풀패키지는 평소 쉽게 구할 수 없던 벽난로, 갈란드, 리스 등의 크리스마스 소품, 케익상품권, 와인과 함께 호텔에서 조리한 칠면조 요리로 구성된다. 홈데코 풀패키지 수령 고객의 경우, 전문플래너가 직접 원하는 곳에 방문해 홈 데코레이션을 꾸며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당첨자 명단은 올레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오는 24일까지 배송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상무는 "크리스마스 특집관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레 tv는 앞으로도 다양한 특집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오는 18일부터 31일 사이 고양지사 올레tv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의상을 입은 현장 개통 직원이 방문해 쿠션과 머그컵, 텀블러 등 콘텐츠 캐릭터 상품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올레' 이벤트도 진행한다.